bar_progress

루티즈, 동남아 부동산투자 박람회 열어

최종수정 2008.09.10 14:09 기사입력 2008.09.10 14:09

댓글쓰기

해외부동산 투자전문기업인 루티즈가 오는 10월 동남아시아 부동산투자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 투자자들에게 인기 투자처로 부상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와 최근 베트남, 중국의 대안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는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 국가의 풀빌라, 콘도미니엄, 토지 등 투자상품들이 한 자리에 선보인다.

동남아 대사관, 투자청 및 관광청 관계자가 직접 나와 해당국가의 투자요령과 유의점에 대해 설명하고 10여개 참가업체별 세미나가 동시에 진행된다. 또 이종면 외환은행 글로벌센터 팀장이 나와 해외부동산 취득에 따른 외환송금절차에 대해 강의한다.

이승익 루티즈 대표는 "이번 동남아시아 박람회는 기존의 해외부동산 박람회와는 달리 최근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동남아시아의 투자유망상품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자리로 동남아시아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들만이 다수 참여한다"며 "참가업체는 동남아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을 만날수 있어 투자자와 참여업체의 만족도가 높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루티즈 주최, 외환은행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10월 4일부터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외환은행 본점 4층 강당에서 개최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참가 접수자에 한 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참가 접수는 루티즈 홈페이지(www.rootiz.com) 또는 전화(02-565-1541, 내선406)로 하면된다.

김민진 기자 asiakmj@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