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한가위 선물] 락앤락, 안전하고 편리한 내열유리용기

최종수정 2008.09.09 03:23 기사입력 2008.09.08 23:37

댓글쓰기

열과 충격에 강해 안전한 4면 결착형 락앤락글라스.

락앤락의 올 추석 선물세트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강조한 점이 돋보인다.

5년간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선보인 '4면 결착형 락앤락글라스'는 열에 강한 성질이 있는 붕산을 첨가한 원료(붕규산 유리)로 만들어 탁월한 내열성을 지니고 있다.

때문에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는 물론 400℃까지 온도가 올라가는 오븐에서도 직접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안전하다.

특히 KS규격에 맞는 안전 내열유리로 제작돼 외부 충격으로 인한 파손시에도 파편이 작고 멀리까지 튀어 오르거나 어떠한 충격도 가하지 않은 상태에서 자폭할 위험이 없다.

또 급격한 온도 변화에 강해 음식의 조리에서 보관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으며 4면 결착 방식으로 밀폐력도 뛰어나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적인 측면도 강조해 뚜껑에 잔잔하고 감각적인 꽃무늬를 새겨넣어 오븐에서 조리한 후 바로 테이블에 내놓아도 흠잡을 데 없는 훌륭한 테이블웨어 역할을 한다.

올 추석 선물세트로 안성맞춤인 4면 결착형 락앤락글라스는 정사각, 직사각, 원형의 세 가지 형태가 있으며 130mL~4L까지 총 11종의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락앤락 직영점 및 쇼핑몰(www.locknlock.com)과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