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태욱, EBS 'CEO특강' 강의…'연예인 출신 최초'

최종수정 2008.09.08 16:33 기사입력 2008.09.08 16:33

댓글쓰기

웨딩산업의 기업화를 비롯해 여성 전문화를 선도한 김태욱 아이웨딩네트웍스 대표

[아시아경제신문 김부원 기자]가수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김태욱이 EBS에서 특강을 진행했다.

아이웨딩네트웍스 김태욱 대표는 '도전하자! 매력 있는 삶이 펼쳐진다'란 주제로 연예인출신 사업가로서 최초로 EBS의 'CEO특강'에 출연했다.

전문 경제인 강연프로그램인 'CEO 특강'은 지난 2월 첫방송된 후 미래의 CEO를 꿈꾸는 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으며, 그동안 삼성테스코 이승한 사장, 구글코리아 이원진 사장, KTF 조영주 사장, 안철수연구소 안철수 의장 등 대기업 CEO들이 특강에 참여해 왔다.

김태욱 대표는 한국 웨딩시장에 독자적인 IT기술력을 바탕으로 웨딩의 산업화를 이끈 CEO로 인정 받아 방송에 초빙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욱 대표는 이번 특강에서 가수로서의 삶과 사업가로서의 삶을 토대로 겪은 많은 경험담을 이야기했으며, 특히 사업가로서 불모지와 같던 한국 웨딩시장에 세계 최초로 IT를 접목시켜 웨딩유통 산업화를 이끌어낸 과정 등을 소개했다.

김태욱 대표의 'CEO 특강'은 2부작으로 제작돼 10일과 17일 밤 12시 10분 방송된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