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몰,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최종수정 2008.09.08 14:00 기사입력 2008.09.08 14:00

댓글쓰기

웹사이트 대대적인 개편..9일 첫 선

▲CJ몰에서 새롭게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 모습(CJ홈쇼핑 제공)

CJ홈쇼핑은 9일 자사 온라인쇼핑몰인 CJ몰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8일 밝혔다.

CJ몰 주 고객인 25~37세 여성의 취향에 맞춰 감성적인 디자인을 앞세워 개인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메인 화면과 동영상 컨텐츠를 대폭 강화한다.

'쇼 윈도우' 서비스는 이전에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과 기획전을 노출하던 일반적인 메인 화면에서 벗어나 개인별 구매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기존에 진행하던 인터넷 생방송 '쌩쌩라이브'에 브랜드 스토리, 살림의 달인 등 다양한 동영상을 추가한 '쇼핑 방송국' 서비스를 시작하고 UCC를 올릴 수도 있어 상품 후기를 동영상으로 볼 수도 있다.

엄주한 CJ몰 사업부장은 "CJ몰 고객들에게 기존 쇼핑몰과 차별화 된 재미와 컨텐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약 6개월 간 리뉴얼을 준비해 왔다"고 말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