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아오츠카, 뉴트리션 바 '소이조이 딸기맛' 출시

최종수정 2008.09.08 11:53 기사입력 2008.09.08 11:53

댓글쓰기

동아오츠카가 지난 6월 출시한 영양 식품 '소이조이(SoyJoy)'의 '망고&코코넛' 출시에 이어 새로운 맛인 '딸기(사진)'를 출시했다.

'소이조이 딸기'는 젊은 여성층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딸기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처음 미국과 일본에서 발매돼 큰 인기를 얻게 되자 한국에서도 발매를 하게 됐다.

소이조이는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몸에 좋은 콩으로 만들었으며 트랜스지방 제로의 불포화지방산 식품으로서 작년 호주 시드니 대학에서 저GI(혈당지수) 제품으로 인증을 받은바 있다.

동아오츠카는 소이조이 '망고&코코넛' 출시에 이어 '딸기'까지 출시하며 아침대용 식품뿐 아니라 다이어트 식품으로서 젊은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개당 1000원.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