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포르테 홍보대사에 한지민씨

최종수정 2008.09.08 11:17 기사입력 2008.09.08 11:17

댓글쓰기


탤런트 한지민씨가 기아자동차 프리미엄 준중형 세단 로프테 홍보대사로 나선다.

기아차는 8일 국민드라마 이산의 여주인공 송연 역을 맡아 인기를 모은 한지민씨가 신차 포르테의 홍보대사 활동을 위한 포르테 1대를 지원 받았다고 밝혔다.

한지민씨는 이 차를 본인의 이름으로 직접 출고했으며 외장 컬러는 은빛 실버, 내장 컬러는 블랙 프리미엄으로 해달라고 직접 부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탤런트 한지민씨는 "포르테는 디자인은 물론이고 첨단사양으로 운전하기도 너무 편해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적합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달 21일 출시된 기아차 포르테는 ▲동급 최대 사이즈 ▲동급 최고 출력과 연비 ▲최고급 편의사양을 갖춘 '프리미엄 준중형 세단'으로 본격 계약을 시작한지 10여일 만인 지난주까지 6000여대가 계약되는 등 젊은 감성의 2535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