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추석 명절음식 간편하게 준비하세요"

최종수정 2008.09.03 17:21 기사입력 2008.09.03 17:21

댓글쓰기

해태제과는 추석을 앞두고 주부들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완자 시리즈 '계란입힌 새송이 버섯완자'와 '계란입힌 해물완자'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명절 대표음식 중 하나인 완자의 경우 다양한 재료를 구입해 다진 후 밀가루를 입히고 그 위에 또 다시 계란을 입힌 후 후라이팬으로 굽는 등 조리의 절차가 길고 번거로운 점이 많았다. 하지만 해태제과의 '계란입힌 완자' 제품은 이런 복잡한 단계를 완자를 구입해 굽는 두 단계로 간편화했다.

'계란입힌 새송이 버섯완자'는 향긋한 새송이 완자에 계란을 입혀 정성껏 빚은 고급 완자로 가정에서 조리시 별도로 계란옷을 입히지 않아도 되는 조리의 편리함을 더욱 살린 제품으로 돼지고기를 44%나 넣어 풍부한 고기완자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계란입힌 해물완자' 역시 감칠맛 나는 오징어와 신선한 야채로 만든 완자에 계란옷을 입힌 것으로 국내산 오징어 40%와 생선연육 16%를 넣어 풍부한 해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선한 해물의 느낌을 살려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박종명 해태제과 식품마케팅팀의 팀장은 "추석을 앞두고 일손을 덜어주는 간편 요리 제품들이 등장해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추석명절 기간 동안 약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오른 미모 공개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