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제일모직, FUBU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개최

최종수정 2008.09.03 17:18 기사입력 2008.09.03 17:18

댓글쓰기

캐주얼 브랜드 FUBU(후부)는 대학생들의 크리에이티브 정신 함양 및 창작 의욕 고취를 위해 '제2회 FUBU(후부)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공모전은 '우리를 위해 우리가 만든 젊음(For Us By Us)'을 주제로 의상, 그래픽, 조형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 신청 접수는 오는 3일부터 24일까지며 FUBU(후부) 홈페이지(www.fubu.co.kr)에서 응모하면 된다.

개인부문 수상자들에게는 제일모직의 디자인 하계실습 및 총 14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상장, 제일모직 상품권이, 단체부문 수상 8개 대학에는 총 8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또한 모든 참가자는 공모전 참가 인증서와 FUBU 공모전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1차 서류 심사 통과된 작품은 10월 25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내 'FUBU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장에 직접 출품작을 전시하게 되며, 참가자가 많은 학교에는 학교별 전시공간이 제공된다. 최종 수상작 발표는 10월26일 현장에서 발표한다.

후부팀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미래 성장 동력인 '젊음의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크리에이티브 정신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최대한 많은 작품이 본선 진출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약 4000여 작품이 출품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공모전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강미현 기자 grobe@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오른 미모 공개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