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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품질경영학회와 포브스코리아가 공동 주관한 포브스 경영품질대상은 탁월한 글로벌 경영능력을 발휘한 국내 기업과 기관, 법인의 사례를 발굴해 국내외에 알림으로써 국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2003년 제정된 상이다.
홍 대표는 고객의 불만을 지속적으로 접수해 이를 개선하는 '고객불만 예방 경영시스템(CCMS)'을 성공적으로 도입하고 홈페이지, 블로그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한 고객불만 관리활동을 활발하게 펼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홍 대표는 "고객의 불만을 잘 듣고 개선하는 것이 고객만족의 시작"이라며 "최고경영자부터 말단 직원까지 한마음으로 노력해야 이룰 수 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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