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홍준기 웅진코웨이 대표, '제6회 포브스 경영품질대상' 수상

최종수정 2008.09.03 16:59 기사입력 2008.09.03 16:59

댓글쓰기

웅진코웨이는 홍준기 대표가 제6회 포브스 경영품질대상 시상식에서 '고객감동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품질경영학회와 포브스코리아가 공동 주관한 포브스 경영품질대상은 탁월한 글로벌 경영능력을 발휘한 국내 기업과 기관, 법인의 사례를 발굴해 국내외에 알림으로써 국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2003년 제정된 상이다.

홍 대표는 고객의 불만을 지속적으로 접수해 이를 개선하는 '고객불만 예방 경영시스템(CCMS)'을 성공적으로 도입하고 홈페이지, 블로그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한 고객불만 관리활동을 활발하게 펼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홍 대표는 "고객의 불만을 잘 듣고 개선하는 것이 고객만족의 시작"이라며 "최고경영자부터 말단 직원까지 한마음으로 노력해야 이룰 수 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게 배신감" 폭로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