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멘무샤, 일본라멘·마끼 전문 직영점 8일 오픈

최종수정 2008.09.03 15:50 기사입력 2008.09.03 15:50

댓글쓰기

일본라멘·마끼전문점 '멘무샤(www.menmusha.co.kr)가 오는 8일 서울 첫 직영점인 시청점을 오픈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멘무샤는 3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일본라멘과 신개념 퓨전 웰빙쌈 등 멘뮤사의 주 메뉴들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일산 직영점에 이어 서울지역에 시청점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멘무샤는 오픈 기념으로 파를 주재료로 하는 '네기라멘'과 마늘이 주재료인 '쿠로마유돈코츠라멘' 등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육수가 일품인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 멘무샤 캐릭터인 '무사'를 주제로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 테이블매트에 있는 무사 그림을 비교한 후 틀린 그림을 모두 찾은 고객에게는 모듬춘권 무료쿠폰을 제공하며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 고객에게 색연필을 증정할 계획이다.

박규성 대표는 "시청직영점은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멘무샤 브랜드를 홍보하고 이미지를 구축해나가는 대표매장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오른 미모 공개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