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후지필름, '에어로가든' 추석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08.09.03 13:30 기사입력 2008.09.03 13:30

댓글쓰기


한국후지필름은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식물재배기 '에어로가든'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지털 카메라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한 에어로 가든은 세계최초의 가정용 수기경(물공기) 식물재배기로, 흙 없이 물과 영양제를 보충하는 것만으로 허브 상추 바질 등의 무공해 식물재배가 가능한 제품이다.

에어로가든은 10분 내로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상추의 경우 24시간 이내에 싹이 트고 보름정도가 지나면 씨앗에서 샐러드용 야채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자란다.

제품 내엔 상추, 허브, 바질, 페튜니아 4종의 씨앗 패키지와 유기농으로 제조된 영양제가 포함되어 있다.

후지필름 마케팅실 최성종 이사는 “에어로가든은 미국 FDA에서 인정한 무공해 식물 재배기로 친환경 먹거리뿐 아니라, 수경 재배 과정을 아이들 교육에 활용할 수 있고, 실내 인테리어 역할까지 하는 등 일석 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가격은 19만 8000원.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