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메디포스트, 출산장려 제대혈할인 이벤트

최종수정 2008.09.03 13:10 기사입력 2008.09.03 13:10

댓글쓰기

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 황동진)의 제대혈 브랜드 셀트리는 9월 한달간 출산장려 차원에서 올해 안에 둘째 이상 아기를 출산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 상품을 출시한다.

15년간 제대혈을 보관하는 셀트리 기본형 상품(130만원)을 올해 중 둘째 이상 출산 고객을 대상으로 45만원 할인된 85만원에 판매한다.

셀트리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 3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0만원을 우선 할인해주는 셀트리세이브 서비스도 함께 적용 받을 수 있다.

셀트리세이브 적용시 35만원에 제대혈을 보관할 수 있는 셈이다.

이벤트 적용 상품은 9월 4일부터 7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6회 대구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 전국 대형 산부인과 병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계약 후 둘째 이상 출산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이나 의료보험증 사본을 메디포스트 본사로 제출하면 된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육아, 금전문제로 출산율이 계속 저하되고 있어 이번 추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언급에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