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카이 주변 소음 없애는 ‘허쉬(Hush)’폰 출시

최종수정 2008.09.03 13:08 기사입력 2008.09.03 13:08

댓글쓰기

시끄러운 장소에서도 원활한 통화가 가능한 스카이의 SK텔레콤 전용 고속하향패킷접속(HSDPA)폰 ‘허쉬 (IM-S350)’
스카이(대표 박병엽)는 주변 소음제거 기능(Noise Cancellation)을 적용한 SK텔레콤 전용 고속하향패킷접속(HSDPA)폰 ‘허쉬 (IM-S350)’를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주변 소음제거 기능은 통화 시 내 주변소음을 제거해 상대방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좋은 음질로 들을 수 있도록 해준다. 지하철, 야구장, 놀이공원 등에서 통화할 때 주변소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

허쉬는 전면 방향키에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 메탈의 견고함과 고급감을 살리면서 몬드리안 이미지를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스카이측은 설명했다.

9.9mm 슬림한 두께에 지상파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TV 기능을 적용했으며, 자석의 원리를 활용해 슬라이드를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사용성을 높였다.

외장 메모리, 200만 화소 카메라, 영상통화,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지하철 노선도 등의 기능을 탑재했으며, 표준 20핀 연결 단자를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샴페인 골드, 실버 세가지 이며, 가격은 50만원대 후반이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