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KT 고객 자녀에 집전화 무료 제공

최종수정 2008.09.03 11:08 기사입력 2008.09.03 11:08

댓글쓰기

‘나만의 전화’ 출시… 가입비 및 기본료 감면

KT는 집전화 이용 고객 자녀에게 가입비 및 기본료 부담 없이 추가로 자녀만의 집전화를 제공하는 ‘나만의 전화’ 상품을 출시했다.

KT(대표 남중수)는 KT 집전화를 이용하는 고객 자녀에게 가입비 및 기본료 부담 없이 추가로 자녀만의 집전화를 제공하는 ‘나만의 전화’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나만의 전화는 기존 KT 집전화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비와 기본료 부담 없이 동거중인 자녀를 위해 추가로 집전화를 신청, 설치할 수 있다.

부가패키지 서비스를 2년 혹은 3년간 이용하면 최신형 안(Ann) 전화기까지 패키지로 제공한다. 안폰을 이용하면 집전화간 문자메시지(SMS)가 무제한 무료로 SMS 이용이 많고 이용요금이 부담되는 청소년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KT측은 전했다.

정한욱 KT 통화서비스담당 상무는 “나만의 전화로 고객은 통신비 절감 효과뿐 아니라 다양한 생활편의 기능을 탑재한 안폰을 같이 이용해 집전화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비스 신청 및 문의는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및 KT플라자를 통해 하면 된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소유진과 스킨십 하나" 질문에 백종원 "나 몇년 됐지…" "소유진과 스킨십 하나" 질문에 백종원 "나 몇...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