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전자, BBC 영화 '지구'와 공동 마케팅

최종수정 2008.09.03 18:12 기사입력 2008.09.03 10:39

댓글쓰기


삼성전자 파브 깐느 PDP TV가 영국 BBC 영화 '지구'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 '친환경' 메세지를 전한다.

삼성전자는 깐느 PDP TV를 구매한 고객에게 영화 '지구' 예매권 3매를 증정하고, 오는 10일까지 파브 홈페이지(www.pavv.co.kr)를 통해 퀴즈에 응모한 고객에 한해 예매권 200매를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영화 '지구'는 30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 4500여일 간 세계 26개국의 자연 경관과 경이로운 생명의 모습을 담은 영국 BBC의 다큐멘터리 영화다. '지구'는 이미 프랑스, 독일, 일본 등에서 개봉돼 전례 없는 흥행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 손정환 상무는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깐느PDP TV 650,750 은 휘발성 유기 화합물 사용량과 배출량 제로(0)를 구현함하고 100% 재활용이 가능한 환경 친화적 제품"이라면서 "이 같은 깐느 PDP TV의 친환경 컨셉트가 영화 '지구'와도 잘 맞는다"고 설명했다.

손 상무는 이어 "(삼성전자 파브PAVV) TV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영화 '지구'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영화의 친 환경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에도 영화에 최적화된 깐느 PDP TV와 트랜스포머, 본얼티메이텀, 스타더스트 등 유명 영화와의 공동마케팅을 진행 한 바 있으며, 올해는 인디아나존스4에 이어 지구까지 다양한 영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