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로지텍, '감성' 마우스·키보드 등 7종 출시

최종수정 2008.09.04 06:32 기사입력 2008.09.03 10:25

댓글쓰기

로지텍 무선 데스크탑 웨이브 프로.

PC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가 인체 공학에 '감성'까지 강조한 마우스, 키보드, 스피커 등 신제품 7종을 3일 발표했다.

‘디지털 이모션(Digtal Emotion)’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신제품 발표회에서 로지텍코리아는 사용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디자인에 역점을 둔 '디지털 환경'을 강조했다.

우선 ‘로지텍 무선 데스크탑 웨이브 프로’는 편안함이 장점인 ‘로지텍 웨이브 키보드’와 충전식 ‘로지텍 MX1100 무선 레이저 마우스’가 조합된 제품이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로지텍 무선 데스크탑 S520’은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가 짝을 이룬다.

‘로지텍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는 백라이팅 기술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안한 PC 작업환경을 제공하고, ‘로지텍 MX1100 무선 레이저마우스’는 8개의 프로그램 입력이 가능한 버튼을 탑재해 자신의 작업환경에 맞춰 설정이 가능하다.

노트북 사용자라면 꼭 필요한 ‘로지텍 V550 무선 레이저마우스’는 고정 클립을 탑재해 이동 시 마우스를 별도로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그밖에도 ‘로지텍 퓨어 파이 모바일 스피커 시스템’은 휴대폰 속 음악을 하이파이 스테레오 음향으로 바꿔 무선으로 즐길 수 있으며, 침실용 음악 시스템인 ‘로지텍 퓨어 파이 드림’은 프리미엄 오디오, 동작 감지, 감광센서 기술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신제품 발표에 맞춰 방한한 로지텍의 마틴 게 아태지역 사장은 “로지텍은 사람과 디지털 세상를 가장 즐겁고 편안하게 만들어줄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누구나 이런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상상 속의 기기들이 진보된 로지텍의 기술과 만나 현실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로지텍코리아 서수경 지사장은 “디지털 생활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에게 편안함은 가장 우선적인 요소로, 인간의 감성까지 고려한 이번 신제품들은 큰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얘기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