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외환은행, '외환플래티늄넘버엔카드' 출시

최종수정 2018.09.08 15:18 기사입력 2008.09.03 09:53

댓글쓰기

외환은행이 다양한 할인서비스와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결합한 '외환 플래티늄 넘버앤(Platinum NoN) 카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여성형(NoN for Women), 남성형(NoN for Men), 가족형(NoN for Family) 3종으로 출시되며 연회비는 여성형과 남성형은 1만원, 가족형은 3만원이다. 외환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사용할 경우 연 1회 이상 사용시 차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여성형은 헤어샵, 패밀리레스토랑 할인을, 남성형은 온라인쇼핑몰과 주유시 할인, 가족형은 백화점, 할인마트 등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외환은행 거래고객에게는 급여이체 및 체크카드 겸용서비스 고객 앞 특별포인트 적립, 신용대출시 프라임고객에 준하는 금리우대, 환전 및 해외송금시 환율우대, 해외여행시 긴급서비스 등 특별 금융우대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은 출시를 기념, 3개월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넘버엔 엔조이 페스티벌(Festival)'이라는 주제로 실시된다. 카드 홈페이지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치백 스타일의 고급승용차 등을 경품으로 제공되고 행사기간동안 1회 이상 사용고객 중 추첨하여 명품가방, 시계,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