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SDS, 美 CCL과 '리더십 교육' 제공

최종수정 2008.09.03 09:58 기사입력 2008.09.03 09:58

댓글쓰기

삼성SDS(대표 김인) 산하 기업교육 전문기관인 멀티캠퍼스는 세계적인 리더십 전문 교육기관인 미국 CCL(창조적 리더십 센터)과 '리더십 양성 교육 프로그램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삼성SDS멀티캠퍼스는 CCL의 교육과정을 'LEAP(Leadership Acceleration Program)'이란 이름으로 국내 실정에 맞춰 개발, 9월부터 제공된다. LEAP 과정은 리더십 주요 테마를 기반으로 3일 간의 리더십 훈련을 통해 다양한 진단과 토론을 수행한다.

CCL은 기업의 CEO와 임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최고 수준의 비영리 리더십 교육기관으로, 1970년 설립 이후 미국, 벨기에, 싱가폴 등 4개 캠퍼스에서 지금까지 전 세계 40만명이 수료했다.

삼성SDS 멀티캠퍼스의 노학명 상무는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역량 있는 리더 양성이 핵심"이라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리더십 교육이 자리잡지 않은 국내 HR 분야에 리더십 교육의 글로벌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