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쌍용 카이런도 홈쇼핑 통해 '방송 나들이'

최종수정 2008.09.03 09:52 기사입력 2008.09.03 09:52

댓글쓰기

쌍용자동차(대표 최형탁)가 신형 액티언에 이어 중형 SUV인 신형 'Real SUV 카이런'고 홈쇼핑을 통해 판매홍보에 나선다.

쌍용차는 오는 7일 늦은 9시 20분부터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카이런 LV6 모델을 판매 홍보한다. 이는 연식 변경을 통해 148마력 2000cc 엔진에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고 배기 가스 저감 장치인 CDPF가 장착돼 저공해 자동차로 인증 받은 모델이다.

쌍용차는 이번 방송을 통해 2533만원의 경제적인 가격에 커튼 에어백, 가죽 파워시트, 18”휠, 선루프, 내비게이션, DMB, 후방카메라 등 각종 고급 사양이 기본 장착된다는 점을 중점 홍보할 계획이다.

또 저공해 자동차 인증으로 환경 개선 부담금 면제 등의 혜택까지도 누릴 수 있어 적잖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송을 보고 전화로 상담 예약을 신청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전문 딜러가 방문, 무료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또 방송 중 상담 예약 신청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현재 진행 중인 추석 귀성길 차량 지원도 제공한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선수금 없이 최장 48개월 전액 할부가 가능하다.

쌍용자동차 마케팅 담당 김근탁 상무는,“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홍보하게 될 카이런 LV6 모델은 가격, 성능, 사양, 스타일 측면에서 경쟁 모델 대비 월등히 우수하다”며 “선택하시는 고객 분들 모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언급에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