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사라 장, 기업은행 CF 첫 출연

최종수정 2008.09.03 07:51 기사입력 2008.09.03 07:51

댓글쓰기


'천재 바이올리니스트'로 알려진 사라 장(한국명 장영주)이 처음으로 TV 광고에 등장해 국내 팬들에게 안방 인사를 올린다.

IBK기업은행은 사라 장이 오는 6일부터의 새로운 TV 광고 ‘당신의 자산을 성공으로 연주하다’ 편에 등장해 역동적인 바이올린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사라 장은 그동안 여러 기업체의 광고 출연 러브콜을 받았지만, 연주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이를 고사해왔다.

사라 장은 “해외 연주 일정상 시간을 내기 어려웠고 TV나 스크린보다 무대 위의 사라 장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하지만 공공성을 가진 기업은행의 광고 제안에 흥미를 느꼈다”고 출연 배경을 설명했다.

기업은행은 올 들어 광고 모델로 방송인 박경림을 영입해 개인금융 이미지를 새롭게 한데 이어 사라 장을 추가 영입함에 따라, 프라이빗뱅킹(PB)를 포함한 개인금융 전반의 강점을 부각시킬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라 장은 앞으로 6개월간 기업은행의 개인금융 부문과 고액 자산가 유치를 위한 PB부문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TV-CF와 지면광고에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유윤정 기자 you@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오른 미모 공개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