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신상 세탁기, 직접 써보세요"

최종수정 2008.09.03 06:16 기사입력 2008.09.03 06:00

댓글쓰기

LG전자가 9월∼10월까지 수도권 지역 주요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트롬 안심케어 케어 체험존'을 찾은 방문객들이 세탁기 기능 설명을 듣고 있다.

LG전자가 하반기 신제품인 'LG 트롬 세탁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트롬 안심케어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9월부터 10월까지 롯데 백화점 분당점을 시작으로 수도권 지역 주요 백화점에서 '트롬 안심케어 체험존' 을 운영,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객은 시연을 통해 세탁물을 하트 모양으로 움직여 섬유 속 세제농도를 감지, 세탁시간과 헹굼횟수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안심케어'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세탁 후 배출된 헹굼수를 받아 잔류 세제량을 측정하는 테스트를 통해 깨끗함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신발을 위생적으로 관리해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슈즈케어' 기능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슈즈케어' 기능은 저온 열풍을 이용, 운동화 등 신발을 건조시켜주며 살균과 탈취에 효과적이다.

LG전자 DA(Digital Appliance) 마케팅팀장 이상규 상무는 "엄마가 손빨래 한 듯 깨끗하게 세탁하는 '안심케'와 운동화의 무좀균까지 살균하는 '슈즈케어' 기능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면서 "향후 이 기능을 적용한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달부터 신제품을 포함한 트롬 10kg 이상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DD모터 10년 무상 보증제' 를 실시 중이며, 친환경 세제도 증정하고 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