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TV, 故 이언의 유작인 '힙 업 보이즈' 특별 방송

최종수정 2008.09.01 10:11 기사입력 2008.09.01 10: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故 이언을 추모하고자 MTV에서는 생전에 고인이 출연했던 '힙 업 보이즈' 전편을 방영한다.

MTV는 2일 하루동안 故 이언이 출연한 '힙 업 보이즈' 15편을 방영하기로 결정했다. '힙 업 보이즈'는 故 이언을 비롯 전준홍, 최지호 등이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패션리더 3인 방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여서 화제가 됐다.

'힙 업 보이즈'는 서울, 홍콩, 일본, 보라카이 등에 위치한 숨은 명소나 문화 거리를 찾아다니며 패션 팁, 여행 가이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벼룩시장 파티, 경비행기 체험 등 특징 있는 아이템들을 골고루 잘 버무리고 있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스타 리얼리티 쇼였다.

특히 남성들의 시각에서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바라본다는 점이 신선하다는 반응이 높았으며, 출연한 3명의 현직 패션 모델들은 서로의 개성을 뽐내며 평소의 모습을 꾸밈없이 자연스럽게 보여주어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을 하기도 했다. 이언은 '힙 업 보이즈'에서 일상의 소탈한 모습을 보여줬다.

MTV 제작진은 "이언이 촬영장에서도 재치 있는 유머로 분위기를 띄워줬다"며 "당시에 음악 CD를 갖고와서 들려주거나 직접 DJ잉을 하는 모습이 눈에 선하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 편성은 유명인들의 안타까운 죽음으로 일어나는 큰 애도 물결이 대체로 일시적이라는 점이 아쉬워 마련한 것이라고 MTV편성팀은 밝혔다. 또한, 고인을 사랑한 많은 이들에게 그를 오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