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내 인생의~' 문소리, 첫회부터 발칙한 키스신 '눈길'

최종수정 2008.08.30 21:24 기사입력 2008.08.30 21:24

댓글쓰기

MBC 새 주말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 이태곤 문소리[사진=MBC]

[아시아경제신문 김부원 기자]문소리가 영화 '바람난 가족'에서 보여줬던 발칙한 유부녀의 모습을 TV드라마를 통해 선보였다.

30일 첫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에서 주인공 이황 역으로 등장한 문소리는 지적이고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연기했다.

하지만 문소리의 연기 중 가장 눈길을 끌었던 부분은 옛 남자친구(이태곤 분)를 유혹하는 발칙하고 응큼한 유부녀의 모습이었다.

방콕으로 출장을 떠난 이황은 그곳에서 지내고 있는 옛 남자친구를 만나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편한 대화를 나눴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너 무슨 일 있지? 그렇지 않고선 내가 이메일을 보내도 답장 한통 없던 애가 갑자기 먼저 연락을 할리 없어"라고 이황을 추궁했다.

그러자 이황은 "일은 없는데 그냥 네가 그리웠어"라며 남자친구에게 키스했다.

이어 자신의 호텔 객실 호수를 알려준 이황은 "나 먼저 갈께 30분 후에 와"라며 사라진다.

결국 남자친구는 이황의 객실을 찾아갔으며, 두 사람이 잠자리를 함께 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장면으로 이어졌다.

특히 이날 방송의 마지막 장면에서 이황이 귀국한 후 공항에 마중나온 남편 유태일(이종원 분)을 태연하게 만나며 반가워하는 모습이 그려져, '과연 이황은 어떤 여자일까'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이처럼 첫 회부터 문소리의 과감한 키스신과 당찬 모습이 나온 '내 인생의 황금기'가 치열한 주말드라마 인기 경쟁에서 어느 정도의 성과를 올릴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내 인생의 황금기'에는 문소리, 이종원 외에 이소연, 신성록, 진이한, 이태임, 하주희 등이 출연해 가족, 부부, 연인 간의 사랑과 갈등 등을 그려 나가게 된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