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메그나칩, 이웃과 '사랑나눔' 실천

최종수정 2008.08.24 22:30 기사입력 2008.08.24 22:30

댓글쓰기

23일 매그나칩 사회봉사단원들이 서울시여성보호센터의 주변환경을 정비하고 있다.




아날로그 및 혼성 신호 반도체 전문 기업인 매그나칩반도체(대표 박상호) 사회봉사단이 23일 강남구 수서동 서울시여성보호센터를 찾아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박상호 매그나칩 회장 및 임직원 23명은 이날 봉사활동에 앞서 1시간 가량 교육을 받은 후 청소, 빨래, 환경정비, 사무업무보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매그나칩은 회사 창립 이래 사내 사회봉사 동호회를 통해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해왔으며 앞으로도 기업 차원에서 봉사활동을 활성화하고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직원들의 매월 급여에서 일정부분을 적립하거나 사내 자선기금 모금행사를 통해 연말에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박 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은 이윤추구 못지않게 중요한 기업의 역할”이라며 “우리들의 관심과 사랑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라며 더 나아가 나눔 경영을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 모두가 풍요로워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