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기업 경력직 채용 풍성

최종수정 2008.08.24 20:32 기사입력 2008.08.24 17:10

댓글쓰기

하반기 공채 기간이 다가오면서 주요 대기업들의 경력직 채용 공고가 눈에 띈다.

24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따르면 삼성석유화학은 태양광, 케미칼, 서산플랜트 등의 부문에서 경력자를 모집한다.

학사 이상의 학력과 우수한 외국어 능력, 관련 분야 4년 이상의 경력을 갖추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LG데이콤은 HRD 분야에서 대기업 교육 관련 분야 5년 이상의 경력사원을, GS홈쇼핑은 식품MD와 보험기획, 해외사업지원 분야에서 경력직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현대건설은 부동산개발 사업추진과 설계 등의 분야에서 PF개발사업의 전문인력을 채용한다. 모집 대상은 관련 학과 4년제 대학 이상의 졸업자로서 해당분야 경력은 3~5년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대우로지스틱스는 해외영업, 인사, 회계, 자금 부문에서 경력직원을 구하고 있다. 학점 평균 3.0 이상의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써, 분야별로 2~5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지원 가능하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경영지원과 서비스기획 등 5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원) 졸업자로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춰야 한다.

이밖에도 LIG손해보험, 웅진케미칼, 한화리조트 등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