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원투, 부가킹즈 공연의 오프닝 장식 '역시 원투'

최종수정 2008.08.24 09:44 기사입력 2008.08.24 09:4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원투가 지난 22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진 부가킹즈의 콘서트 '쿨 섬머 풀 사이드 파티'에서 오프닝 게스트로 깜짝 출연했다.

이날 부가킹즈의 콘서트는 하루 종일 장대비가 쏟아진 가운데 기온까지 떨어져 쌀쌀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공연장을 찾았다. 원투는 공연의 성패를 좌우하는 오프닝 무대에 투입,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며 게스트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평소 넓은 인맥으로 소문난 원투는 이번 '쿨 섬머 풀 사이드 파티'에 친분이 있는 부가킹즈 멤버들과의 우정을 위해 별다른 출연료 없이 출연한 것으로 알려지며 그들의 마당발 의리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원투는 감미로운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못된 여자'에 이어 신나는 댄스곡 '롤러코스터'와 '자 엉덩이' 이렇게 3곡을 연달아 부르며 부가킹즈의 콘서트를 찾은 팬들의 흥을 돋우는 신나는 오프닝 무대를 선사했다.

'쿨 섬머 풀 사이드 파티'는 부가킹즈의 3집 후속곡 '우주라이크(友酒Like)?'의 본격적인 활동을 위해 준비한 야외 수영장 콘서트로 다양한 이벤트와 부가킹즈의 새로운 3집 수록곡들, 기존에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곡들로 엄선해 팬들과 호흡했다.

원투가 오프닝 게스트로 출연한 '쿨 썸머 풀 사이드 파티'에는 리쌍, 다이나믹 듀오 등도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가 됐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