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연애결혼' 김민희, 우아-섹시 황진이로 변신

최종수정 2008.08.23 13:17 기사입력 2008.08.23 11:16

댓글쓰기

'연애결혼'에 출연한 김민희[사진=플랜비]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KBS 새 월화드라마 '연애결혼'의 주인공 김민희가 황진이로 변신했다.

오는 25일부터 방송될 로맨틱 드라마 '연애결혼'(극본 인은아, 연출 김형석)에서 엽기적인 커플매니저로 등장하는 김민희는 우아한 자태로 가야금을 연주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뭇남성의 혼을 빼앗았다.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촬영된 궁중 커플 매칭 파티 장면은 19세기 대한제국 황실을 재현해 놓은 듯한 고풍스런 연회장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제복 차림의 남자 참가자들과 궁중 한복 차림의 여자 참가자들이 커플로 맺어지기를 꿈꾸며 첫 만남을 갖는 장면. 하지만 이날 촬영의 진정한 주인공은 매칭 매니저로 출연한 김민희였다.

그의 등장에 모든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은 한동안 말을 잃었을 정도. 화려한 한복을 갖춰 입고 요염한 자태를 뽐낸 김민희는 단아함과 섹시함이 어우러진 황진이의 모습 그대로였다.

이날 김민희가 입고 나온 의상은 실제로 드라마 '황진이'의 의상을 맡은 바 있는 김혜순 패션디자이너의 작품. 이는 김혜순 씨가 평소 김민희를 좋아했다며 특별히 그에 맞춰 제작한 의상이다. 때문에 '황진이'의 하지원과는 사뭇 다른 생기발랄한 김민희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김민희, 김지훈 커플의 밀고 당기는 사랑이야기가 펼쳐질 '연애결혼'은 화제의 드라마 '궁'에서 극본을 맡은 인은아 작가의 깜찍하고 발랄한 대사들과 유쾌한 상황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박기웅, 윤세아, 박상면, 윤유선, 황보라, 옥지영 등 조연진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일 것을 보인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