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부증권, 자체 사내연수원 오픈

최종수정 2008.08.18 21:51 기사입력 2008.08.18 18:01

댓글쓰기


동부증권(대표 김호중)은 자체 사내 연수원 Dreamville(드림빌)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여의도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각 70석과 50석 규모의 중형 강의장 2개실과 강사 대기실, 교육 운영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실내/외 휴게공간, 편의점 등의 각종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중형 강의장 2개실은 이동식 벽체를 적용해 최대 120명 규모의 대형 강의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대규모 교육뿐만 아니라 투자설명회, 각종 행사 진행 및 외부 대관도 가능하다.

앞으로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교육은 물론, PB양성과정, CS직 역량강화과정 등 회사가 지향하는 최고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Dreamville'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김호중 사장은 "증권업의 자산은 사람이며, 모든 변화는 우수한 인재에서 시작된다"면서 "드림빌을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동부증권의 비전과 경영목표를 달성해 나가고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있는 금융인을 육성하는 최고의 연수원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