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성마이맥, '올인원 수시 2학기 서비스' 실시

최종수정 2008.08.18 10:18 기사입력 2008.08.18 10:18

댓글쓰기

2009학년도 수시 2학기 전형이 다음달8일부터 시작된다.

특히 올해는 대입자율화 기조에 맞춰 각 대학의 전형방법이 더욱 다양해짐에 따라 자신에게 유리한 대학의 전형에 맞춰 미리 전략을 짜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대입전문사이트들은 수시 2학기 대비 서비스를 개설하며 고민이 많은 수험생들을 돕고 있다.

수능전문사이트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은 수시 2학기 전형을 맞아 수험생들이 성공적으로 수시를 대비할 수 있도록 '올인원 수시 2 지원전략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문가가 전하는 수시 2대비법 및 선배들의 합격수기, 입시자료집, 온라인 배치표, 논술강좌 등 짜임새있고 다양한 컨텐츠들을 한데 묶어 구성했다.

대성학원 이영덕 평가이사가 전하는 핵심 지원전략 동영상 서비스는 꼭 알아야할 2009수시 2학기 전략과 대비법을 알려주며, 선배들이 전하는 합격수기 코너에서는 대학생 선배들이 경험했던 수시 합격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준다.

온라인 배치표를 활용해 본인의 모의 수능 점수와 내신성적을 입력하면 수시 2학기 지원 가능한 대학과 학과가 어디인지 알려주는 것은 물론이고 목표한 대학의 합격 가능성도 점칠 수 있다.

또한 전형 유형별 모집대학 일람표, 세부 유형별 모집인원, 전형요소 반영비율, 모집요강 주요사항 등 수시 2학기 정보를 총망라한 입시자료집도 제공한다.

대학별 논술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서는 논술 입시요강 및 유형, 각 대학별 논술유형에 맞는 추천강좌를 제시해주는 '논술 네비게이션' 서비스도 운영된다.

전국규모의 대성 논술 모의고사를 통해 희망대학 학과의 석차까지 진단받을 수 있으며 대학별 기출문제 다운로드부터 해설강의, 첨삭받기가 가능하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