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왕기춘 선수 "10초 사나이 악플에 마음고생"

최종수정 2008.08.18 09:50 기사입력 2008.08.18 09:43

댓글쓰기

[사진=SBS]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10초의 사나이' 악플에 마음고생"

베이징올림픽 유도 73kg급 왕기춘 선수가 지난 16일 SBS '베이징투데이' 녹화현장에서 이같이 밝혔다.

주영훈, 전제향이 MC를 맡은 이날 방송에서 왕 선수는 "'10초의 사나이'라는 악플에 대해 마음고생이 많았지만 담담히 받아들이고 있다"면서 "너무 아픈 지적이었다"고 전했다.

이날 장성호 선수는 MC 주영훈의 아내인 이윤미를 좋아했다고 고백했지만 이내 아내와의 캐스신을 연출해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는 베이징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안병근 감독과 장성호, 최선호, 김성범, 김주진, 최민호, 왕기춘, 김재범 등 유도 국가대표 7인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선수들은 각자 이상형 연예인을 고백하며 수줍은 표정을 지었고, 안 감독에게 유도 도복에 각자 감독에 대한 깜짝 메시지를 적어 선물하며 안 감독의 눈시울을 적셨다.
"누가 가장 연습벌레 인가"라는 질문에 선수들은 서로를 지목했지만 안 감독은 7인 모두를 선택하기도 했다.

유도 국가대표 7인이 등장하는 베이징 현지 방송 SBS '베이징 투데이'는 18일 오후 5시 30분 방송한다. 다음은 선수들과의 일문일답.

-좋아하는 (이상형)연예인은?

▲최선호(주장): 아내, 여자유도팀 트레이너 인 이복희

▲왕기춘 : 가수 문지은

▲김재범 : 탤런트 최강희

▲김성범 : 만삭인 아내

▲최민호 : 김성은

▲장성호 : MC주영훈씨 아내 이윤미의 팬

-진실토크 :

-연예계 진출이 어울릴 선수는 : 김 주진

-외모에 가장 신경쓰는 선수는 : 김재범

-술 주사가 심한 선수는 : 김 재범

-가장 방이 정리정돈 안된 선수는 : 최민호

-선수끼리 본 가장 연습벌레는 : 최 민호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