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사' 남규리-김범 커플, 부산여행 동영상 '눈길'

최종수정 2008.08.11 17:50 기사입력 2008.08.11 17:35

댓글쓰기

[사진='남규리 & 김범 부산 밀월여행' 동영상 캡쳐]

[아시아경제신문 고경석 기자] 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이하 '고사')에 함께 출연한 그룹 씨야 출신의 남규리와 배우 김범의 '핑크빛'(?) 셀프 카메라가 화제를 끌고 있다.

11일 엠넷닷컴을 통해 공개된 '남규리 & 김범 부산 밀월여행'이라는 이름의 동영상은 6일 개봉한 영화 '고사' 홍보차 부산으로 떠난 두 사람의 이동 중 모습을 홍보 영상 형식으로 담고 있다.

극중 절친한 친구 사이로 등장하는 두 배우는 홍보 버스의 맨 뒷좌석에 나란히 앉아 영화 속보다 더 친밀한 모습으로 셀프 카메라를 촬영했다. 두 배우는 친한 동료 사이 이상처럼 친밀한 모습을 선보이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더욱 눈길을 끈다.

남규리는 "해운대 메가박스로 무대인사를 가는 길"이라고 설명하며 "(남들처럼) 나도 놀러 가고 싶다"고 김범에게 장난 섞인 말을 건네며 무료함을 달래고 김범 또한 남규리의 말에 맞장구를 치며 남규리가 흐트러트린 머리를 만지작거리며 정돈한다.

지난 주말 '고사' 출연진인 이범수, 윤정희, 남규리, 김범 그리고 창 감독은 두 팀으로 나눠 전국 무대인사를 다녔다.

'고사'는 10일까지 전국 누적관객 61만명을 기록하며 한국영화 대작들 사이에서 선전을 펼치고 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