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혁-한예슬-김민준, 리얼 도박 연기 '눈길'

최종수정 2008.08.11 15:14 기사입력 2008.08.11 15:14

댓글쓰기

드라마 '타짜'에서 열연하고 있는 장혁(왼쪽부터)과 한예슬, 김민준[사진=올리브나인]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SBS 새 드라마 '타짜'(극본 박형진, 연출 강신효)에서 주인공으로 나선 장혁 김민준 한예슬의 도박 하는 장면이 스틸 사진으로 공개됐다.

제작사를 통해 공개된 이 사진은 최근 SBS 일산제작센터에 마련된 도박장 세트에서 진행된 타이틀 촬영의 장면. 고니 역의 장혁과 광숙 역의 한예슬, 영민 역의 김민준이 도박장에서 보여주는 연기는 각각 특유의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한 관계자는 "이날 촬영에서 연기자들은 그동안 실제 타짜로부터 배운 카드 실력을 맘껏 선보이기도 했다"며 “특히 장혁씨와 김민준씨는 대역 없이 격렬한 액션 장면을 직접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고 밝혔다.

허영만 화백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타짜'는 도박판에서 벌어지는 승부사들의 세계를 담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원작을 바탕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등장시켜 영화 '타짜'와도 다른 차별성을 둘 계획이다.

지난달 말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타짜'는 최근 월화드라마 부문 1위를 점하고 있는 '식객'의 후속으로 오는 9월 8일부터 방송된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