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먼데이키즈, 9월 유작앨범 발표하고 해체 종지부

최종수정 2008.08.11 09:14 기사입력 2008.08.11 09:1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故 김민수의 죽음으로 해체 일로를 걷게된 먼데이키즈가 유작앨범을 발표한다.

먼데이키즈 측은 "10일 유작앨범을 발표한다. 미 발표곡 6곡을 포함, 58곡이 수록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약 3개월간 김민수 군의 부모님과 멤버인 이진성, 그리고 회사측이 함께 많은 대화를 하며 심사숙고 끝에 내린 결정이다"이라며 "이번 먼데이키즈 유작앨범은 화보집 포함, 총 5장(CD4장+DVD1장)으로 구성된 패키지 음반으로 발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먼데이키즈의 이진성은 "오직 친구인 민수만을 생각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진정 민수를 위하는 올바른 결정인지 모르겠다. 솔직히 지금도 민수와 함께 불렀던 음악들을 듣고 있으면 가슴이 찢어진다. 그래서 처음엔 선뜻 결정을 못 내렸다. 하지만 분명 나만의 음악이 아닌, 먼데이키즈의 음악이기에 민수에게도, 팬들에게도 마지막으로 먼데이키즈의 모든 걸 담아 좋은 추억을 함께 나누고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며 그동안의 맘고생이 심했음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먼데이키즈의 유작앨범은 9월초에 발매한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