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쿨, '제4의 멤버'는 김성수 아내?

최종수정 2008.08.08 16:16 기사입력 2008.08.08 15:4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약 3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 3인조 그룹 쿨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제 4의 멤버가 등장해 화제다.

얼마 전 SBS 파워FM(107.7MHz) '이적의 텐텐클럽'은 3년 만에 10.5집 '사랑을 원해'로 돌아온 쿨을 여름특집 '한여름 밤의 토크쇼'에 초대했다.

이때 눈길을 끈 이는 바로 멤버 김성수의 아내 강지희 씨. 그는 보는 라디오를 통해 남편 김성수가 타이틀 곡 노래에 맞춰 안무하는 모습을 보고 있다가 고릴라 게시판에 '성수오빠짱^^'이라는 글을 남겨 멤버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이어 '여보야~ 유리야 재훈씨~ 멋지다^^'라는 글을 남겨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쿨은 '텐텐클럽'을 통해 앨범 발매 후 처음으로 라디오에 출연했다. 쿨은 새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들으며, 3년 만에 앨범을 내게된 계기와 감회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어진 '쿨 히스토리'에서는 지금까지 쿨의 활동을 회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쿨은 보는 라디오를 통해 막간을 이용한 라이브와 타이틀곡 안무를 보여주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줘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