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비아, 코로케이션 VIP 회원 모집

최종수정 2008.08.08 13:25 기사입력 2008.08.08 13:25

댓글쓰기

토털 웹비즈니스 전문업체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코로케이션 VIP 회원 모집 이벤트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코로케이션 VIP 회원은 네트워크 50M 이상 사용 고객이면 누구나 대상이 되며, 회원이 되면 1개월 네트워크 회선 비용 무료 서비스와 함께 전담 배치될 영업사원과 엔지니어를 통해 전문적인 컨설팅과 관리 서비스를 받게 된다.

또한 IX(Internet Exchange)망을 이용할 경우에는 네트워크 비용을 최소 50%이상 할인받을 수 있어 회선 비용에 부담을 느꼈던 고객이라면 비용 절감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다수의 도메인을 확보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별도 도메인 전용 시스템을 제공 도메인 관리의 편의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가비아 코로케이션 담당자 손희정 대리는 "이번 이벤트는 올 초 런칭한 IX 코로케이션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안착한데 따른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이라며 "특히 가비아가 단순 서비스 제공자로서의 역할이 아니라 고객사와 보다 친밀하고, 나은 서비스 제공을 마련할 수 있는 관계 개선의 밑거름이 돼 견고한 파트너십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사전 예약만 완료하더라도 동일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