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S리테일, 제주도와 농축산물 공급 협약

최종수정 2008.08.08 11:24 기사입력 2008.08.08 11:24

댓글쓰기

GS리테일은 8일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산 농축수산물 공급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을 통해 GS리테일은 제주특별자치도의 친환경, 청정 이미지를 활용한 상품 및 자체 브랜드를 개발해 GS마트를 중심으로 제주산 농축산물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날 제주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허승조 GS리테일 대표와 김태환 제주지사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GS리테일 허승조 대표는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농축수산물을 GS수퍼마켓, GS마트, GS스퀘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공급하고, 우수 농축수산물 마케팅과 판촉을 통해 생산자의 소득증대에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환 제주지사는 "우수한 농축수산물을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생산 및 공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GS리테일은 강원, 전북, 전남, 충북 등 4개 광역지자체, 울릉, 영주, 무안, 남원, 충주, 영월 등 7개 기초지자체, 호주, 연변 등 2개 해외 지자체와 손잡고 각 지역의 특산물을 판매하는 '지자체 윈-윈(win-win)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