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굿썸, 'AHCC' 연구보고회 가져

최종수정 2008.08.08 11:04 기사입력 2008.08.08 11:04

댓글쓰기

삼양제넥스가 운영하는 건강식품 전문매장 '굿썸'이 9일 서울과 대전에서 매장 점주와 고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담자균 배양 추출물'(AHCC:Active Hexose Correlated Compound) 연구보고회를 가진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AHCC를 개발한 일본 아미노업화학 수석연구원인 미유라 타케히토 박사가 AHCC 면역 기능성을 비롯해 오사카 대학 등 세계 유수 대학과 공동 연구한 결과를 발표하게 된다.

이번에 연구 결과를 발표한 AHCC는 표고버섯균사체 배양액을 알파-아밀라아제, 펙티나아제, 프로테아제를 처리한 후 건조해 만든 기능성 소재로 특히 삼양제넥스 생명공학연구소에서 개발한 에버애프터 버섯균사체 제품의 핵심소재로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신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삼양제넥스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매장 점주와 고객에게 연구결과를 제대로 알려 섭취하는 고객의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굿썸'은 전국 44개 매장에서 삼양제넥스 생명공학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50여종의 건강식품과 100여종의 친환경적이고 안정성 높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