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EA, 게임시사회 '심데이 파티' 개최

최종수정 2008.08.08 10:58 기사입력 2008.08.08 10:58

댓글쓰기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심즈 2 알콩달콩 아파트'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 게임 시사회인 '심데이 파티' 를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심즈 2 알콩달콩 아파트는 심즈 2 의 여덟번째 확장팩으로 심즈 3가 출시되기 전 마지막 확장팩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으로 4번째 열리는 심데이 파티는 출시되기 직전의 게임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일종의 게임 시사회이다. 심데이 파티에서는 신작은 물론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품들도 소개된다. 이번 심데이 파티에서는 올 가을에 출시되는? '심시티 나만의 도시','마이 심즈 심들의 왕국', '마이 심즈 PC'와 내년 초 출시될'심즈 3'등 심즈 레이블의 제품들이 대거 소개될 예정이다.

심데이 파티에 참가하려면 심즈 커뮤니티에서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특히 알콩달콩 아파트를 소재로 함께 살고 싶은 룸메이트의 타입에 대해 재미있는 글을 쓰면 참가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참가 모집 이벤트는 8일부터 20일까지 심즈 커뮤니티인 '모두의 심즈(http://cafe.daum.net)'에서 실시되며 총 7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