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메달을 잡아라!’ 이벤트는 대한민국 선수단이 하루에 금메달을 획득한 수에 따라 아이리버 제품과 액세서리를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제품은 아이리버 딕플 D30, 엘플레이어, E100, 클릭스 플러스, 그리고 액세서리 전 품목이다. 할인폭과 대상 제품은 매일 금메달 획득 개수에 따라 달라진다. 쿠폰은 금메달 획득 다음 날 오전 10시부터 24시간에 걸쳐 아이리버 스토어와 아이리버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리버 홈페이지(www.iriver.co.kr)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한명에게는 노트북을, 2등 5명에게는 딕플 D30C를 증정한다.
대한민국 선수단이 12번째 금메달 획득 시 선수단의 인원 수와 같은 총 267명에게 아이리버 엠플레이어를 증정하는 ‘12번째 금메달에 아이리버가 쏜다!’ 이벤트도 실시된다.
레인콤의 김경렬 마케팅 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리버 고객들이 대한민국 선수단이 금메달을 획득할 때 더욱 즐거워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