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중소기업 브랜드 업 콘테스트

최종수정 2008.08.08 10:08 기사입력 2008.08.08 10:08

댓글쓰기

중기청, 11일~9월 19일 신청 접수

중소기업청이 ‘중소기업 브랜드 업 콘테스트’를 연다.

중기청은 8일 중소기업의 얼굴을 새롭게 디자인, 국민들에게 중소기업에 대한 새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콘테스트에서는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 △세계로 뻗어가는 중소기업 △대한민국의 희망 중소기업 등의 중소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잘 표현하는 작품을 찾는다. 모집분야는 중소기업 캐릭터, 중소기업 광고음악, 중소기업 슬로건 등 3개 분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체 상금은 2천만원.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smbacontest.com), 우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11일부터 9월 1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관련분야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위원회를 통해 대상(2편), 최우수상(3편), 우수상(6편) 등 36편을 뽑아 지식경제부장관상을 포함한 상장과 상금을 준다.

입상작품을 바탕으로 개발한 최종 결과물은 올 연말 중소기업브랜드선포식을 거쳐 중소기업 공익광고나 다양한 중소기업행사에 쓰인다.

송재희 중기청 차장은 “이번 콘테스트는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꿋꿋하게 땀을 흘리는 중소기업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본다”면서 “청소년들이 중소기업을 바로 알고 중소기업과 소통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