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장훈-장윤정, 산삼 선물에 힘이 불끈!

최종수정 2008.08.06 10:37 기사입력 2008.08.06 10:3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김장훈과 장윤정이 팬들로부터 산삼을 선물로 받아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최근 OBS 경인TV '쇼영'의 '더 인터뷰'에 출연한 두 사람은 모두 빡빡한 일정으로 소화하느라 쓰러지는 일을 당한 뒤 팬들이 산삼을 연이어 보내주고 있다고 밝혔다.

김장훈은 지난 6월말 '서해안 살리기 페스티벌' 공연 도중 쓰러져 팬들을 안타깝게 했었다. 이 소식을 들은 한 독지가가 산삼을 달인 보약을 직접 공수해 줬던 것.

그의 소속사 측은 "김장훈의 건강을 염려해 심마니 한 분이 산삼을 달인 약을 보내주셨다"며 "김장훈 뿐 아니라 스태프들까지 챙겨줘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요즘 김장훈의 소속사에는 산삼 외에도 각종 보약과 과일이 연일 도착하고 있다.

장윤정도 최근 산삼 선물을 받았다. 그는 "쓰러졌다는 기사가 난 후 산삼이 올라왔다"며 "대부분 직접 캐신 것을 보내주셨는데 그것 먹고 정말 벌떡 일어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격으로 따질 수 없는 팬들의 마음에 감동을 받았다"며 "산삼을 먹은 뒤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김장훈과 장윤정이 산삼을 선물 받은 이야기는 오는 9일 방송된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