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혁-한예슬-김민준, '타짜'서 매력 대결

최종수정 2008.07.31 17:31 기사입력 2008.07.31 16:31

댓글쓰기

'타짜'의 주인공 장혁(맨왼쪽)과 김민준, 한예슬[사진=올리브나인]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장혁과 김민준, 한예슬이 SBS 새 드라마 '타짜'의 포스터 속에서 각각 매력 대결을 펼쳤다.

올 하반기 드라마 가운데 남다른 기대를 받고 있는 '타짜'의 포스터 사진이 공개된 것. 제작진은 이 사진을 먼저 보고 "이보다 더 멋질 수 없다"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허영만 화백의 만화 '타짜'를 원작으로 도박판에서 벌어지는 승부사들의 세계를 담아낸 이 드라마에서 장혁은 고니, 한예슬은 광숙, 김민준은 영민 역을 맡아 최근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

지난 23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서울 강남 청담동 플레이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포스터 촬영은 SBS '왕과 나', KBS '쾌도 홍길동' 등의 포스터를 담당했던 김종민 작가가 맡았다.

제작사 ㈜올리브나인의 한 관계자는 "배우들 모두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연출했다"며 "드라마 역시 흥미진진하게 전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타짜'는 31일 정읍에서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며, 오는 9월 '식객'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