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태양, 두달간 솔로 활동 접고 빅뱅으로 컴백

최종수정 2008.07.26 06:10 기사입력 2008.07.25 22:5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두달정도 솔로로 활동해온 태양이 다시 빅뱅으로 컴백한다.

빅뱅 측은 "26일 MBC '쇼!음악중심'을 끝으로 태양의 공식적인 솔로활동을 마무리할 계획"이라며 "태양은 모든 무대마다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여 왔지만 이번 무대는 첫 솔로활동 마지막 무대인 만큼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태양은 '나만 바라봐'와 '기도' 두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5월 22일 솔로앨범 'HOT'을 발표한 태양은 타이틀곡 '나만 바라봐'로 Mnet '엠 카운트 다운'과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 자리를 차지한 바 있다.

태양은 "빅뱅에서 혼자 나와 여행을 다녀온 기분이다. 혼자서 모든걸 부딪히고 해결해야 했기 때문에 힘든 점도 많았지만 그만큼 더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고 많은 공부가 됐다. 이번 솔로활동을 시작하기 전 하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들을 전부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솔로 활동으로 배운 것들을 바탕으로 다시 빅뱅으로 돌아가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빅뱅은 지난 22일 깜짝 공개된 미니3집 'Stand Up'티저 영상이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