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원더걸스, 서울 캐릭터페어서 JYP적극 홍보

최종수정 2008.07.25 08:59 기사입력 2008.07.25 08:5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원더걸스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캐릭터페어 2008'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23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 홀과 인도양 홀에서 열리는 '서울 캐릭터 페어 2008'은 올해로 7회째로, 캐릭터 산업 발전에 기여해 왔다.

원더걸스의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도 캐릭터 페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우선 JYP는 캐릭터 페어와 캐릭터 산업발전을 위해 행사장 내 JYP Zone을 마련, 소속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있다.

서울 캐릭터 페어2008의 한 관계자는 "캐릭터 페어는 국내외 캐릭터를 소개하고 알리며, 캐릭터산업의 발전 기여하는 한편, 대중들에게는 재미를 주는 행사"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번 캐릭터 페어는 국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의 지원으로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었으며, 모두에게 사랑받는 홍보대사 원더걸스처럼 많은 분들이 캐릭터를 사랑해주신다면 캐릭터 산업의 미래는 밝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2년째 홍보대사로 선정된 원더걸스는 "귀엽고 예쁜 많은 캐릭터들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친구나 가족과 함께 캐릭터 페어에 오셔서 저희와 함께 캐릭터를 만나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울캐릭터페어2008은 어제 24일까지 비즈니스 데이를 마치고,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퍼블릭 데이(Public Day)에서 일반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