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변동성 장세에 휘둘리지 말자!

최종수정 2008.07.17 13:54 기사입력 2008.07.17 13:46

댓글쓰기

골드란(www.goldran.co.kr)은 변동성이 심한 현 장세를 파해치고 대응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오는 19일 (토) 오후 2시 전경련회관 3층 특2회의실에서 증권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세력진화론의 선구자로 알려진 골드란의 대표 전문가 생생정보(이무학 팀장)가 직접 강단에 선다.

생생정보(이무학 팀장)는 “최근과 같이 변동성을 동반한 대세 하락구간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매매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거시적인 시장변화를 감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 개인투자자들은 기존의 매매방법을 고수하기 때문에 손실이 커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라고 조언해주면서 이번 강연회를 통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강연회는 선착순 60명의 소수 정예 VIP 강연회로 진행되는 만큼 강의 교재도 특별하다. 타 증권강연회의 시황 분석만 담은 1회성 교재가 아닌 고급 증권연구원 양성용으로 골드란에서 특별 제작한 교재로 현재 내부 직원 외에는 아무에게도 공개되지 않았다.

본 교재는 수년간의 기법 노하우와 시장 대응법, 해당 종목 등 개인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자료만 압축, 시중 어디에서도 판매되지 않으며 이번 VIP증권강연회 참가자에게 처음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골드란(www.goldran.co.kr)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골드란의 한 관계자는 “생생정보는 이번 강연회에서 변동성이 심한 현 장세에 대한 실질적인 해답을 줄 것이다.

또한 이번 강연회 참가자에게 특급 교재가 제공될 예정으로 알려지면서 참가접수가 급증하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투자자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고 밝혔다.

<생생정보 VIP 증권 강연회 일정>
일시 : 2008년 7월 19일 (토) 오후 2시
장소 : (서울) 전경련 회관 3층 특2회의실
내용 : 현 장세 대응법과 종목 추천, 세력진화론 마스터
비용 : 3만원 (내부 직원 교육용 교재 제공-판매불가)
인원 : 60명 한정 (선착순 접수)
문의 : 1566-7567

※ 이 기사는 "인포머셜(기사식광고)" 입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