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동부화재, 보험료 수시납부로 부담낮춰

최종수정 2008.07.17 15:19 기사입력 2008.07.17 15:17

댓글쓰기

프로미라이프 컨버전스보험

[머니&머니] 통합보험 - 투자유망 보험상품

동부화재의 무배당 프로미 라이프 컨버전스보험은 여러 개의 보험을 따로따로 가입하지 않고 하나의 보험증권으로 상해, 질병, 화재손해, 배상책임은 물론 자동차 보험까지 일상생활 중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위험을 80세까지 보장해주는 통합 상품이다.

동부화재의 프로미라이프 컨버전스보험은 특히 신체리스크 39개, 생활리스크 42개 등 업계 유사상품 가운데 가장 많은 81개의 보장 내용이 있으며 결혼, 출산, 주택, 자동차 구입, 연령 등 계약자와 가족 구성원별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필요한 담보를 선택, 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장금액과 보험료 수준도 수시로 변경할 수 있다.

또 계약자가 여유자금이 생겼을 때 수시로 보험료를 납입할 수 있는 보험료운영특약을 신설해 보험료 미납으로 인한 계약의 해지를 방지할 수 있다. 특별 조건부특약도 개발해 지금까지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병력보유자나 기왕증이 있는 고객들도 보험금을 줄이거나 보험료를 할증해 보험에 들 수 있도록 했다.

보험 계약자는 건강관리 전문회사인 삼육오홈케어를 통해 전문 의료진과의 의료상담, 진료 및 검진 예약 대행과 함께 검진센터와 스포츠센터, 방문검진, 제대혈 할인혜택 등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