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메리츠화재, 여행·군복무중 포함..사위·며느리도 혜택

최종수정 2008.07.17 15:19 기사입력 2008.07.17 15:17

댓글쓰기

무배당웰스라이프보험

[머니&머니] 통합보험 - 투자유망 보험상품

메리츠화재 무배당 웰스라이프보험은 최근 웰빙시대를 맞아 높아지는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상해, 질병, 화재, 배상책임, 비용, 의료비 등과 자동차보험은 물론 일반보험까지 하나의 증권으로 보장한다.

특히 국내외 여행이나 가족 구성원의 군 복무중의 위험을 추가로 담보함으로서 특정 시기의 고객 라이프사이클 변화에도 위험 관리 컨설팅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상품은 운영종목을 '장기+자동'에서 '장기+자동차+일반'으로 확대해 국내외 여행이나 군 복무중의 위험까지도 추가로 담보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가족개념을 기존 '본인, 배우자, 부모, 자녀'에서 사위와 며느리까지 확대했으며, 가입형태를 기존의 80세 '세만기형'에 추가로 15년 만기의 '년만기형'을 개발해 공급하는 등 보장범위와 고객선택의 기준을 한층 넓혔다.

웰스라이프보험은 장기보험 60여종과 자동차보험외에 추가로 일반보험 3종의 보장내용이 있으며,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필요한 담보와 보험료를 보험기간 내에 다양하게 선택, 조정할 수 있다.

또 고객의 재정상태에 따라 여유자금을 자유롭게 추가 납입할 수 있는 '자유설계특약'을 신설해 자칫 보험료미납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계약실효를 방지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