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해상, 자녀·여성 특화담보 추가구성

최종수정 2008.07.17 15:19 기사입력 2008.07.17 15:17

댓글쓰기

행복을다모은보험

[머니&머니] 통합보험 - 투자유망 보험상품

현대해상이 판매하고 있는 통합보험 (무)행복을 다 모은 보험은 모든 신체 및 생활 리스크를 하나의 증권으로 보장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자동차"상해"운전자"질병"화재"의료보험등 최소 4-5개의 보험에 개별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손해보험 상품의 모든 담보를 하나의 상품으로 해 통합보장한다.
특히 신생아담보"선천이상 수술"정신피해치료비 등 자녀만을 위한 담보와 골절화상"식중독"장기이식수술"남성 및 여성특정질병 등 세대원 전체를 위한 특화담보를 모두 구비하고 있다.

현재 판매중인 통합보험 중 가장 많은 위험을 담보하며 타 통합보험이 사무직을 위한 위험관리에 치중하고 있어 커버할 수 없는 자영업자의 위험을 통합관리하기 위해 주택은 물론 점포등 일반물건까지 보장하는 것으로 가입대상을 확대했다.

또 업계최초로 부부가 이혼 하거나, 자녀의 결혼과 같은 세대 변경이 발생한 경우에 2개 이상의 계약으로 분리가 가능토록 상품 내용을 개정했다.

구체적인 보험료는 세대원 현황과 리스크컨설팅 결과에 따라 달라지지만, 최저보험료는 3만원 이상이며, 자동차보험을 제외한 기타의 보장에 대해 본인만의 통합관리는 10만원대, 배우자와 자녀를 포함한 4인 가족의 세대관리는 20만원대로 가입이 가능하다.


TODAY 주요뉴스 "가상화폐로 8개월에 25억"  미모의 유튜버, 사실은… "가상화폐로 8개월에 25억" 미모의 유튜버,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