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녹십자생명, 보장·투자에 헬스케어는 '덤'

최종수정 2008.07.17 15:20 기사입력 2008.07.17 15:16

댓글쓰기

변액유니버셜 보험

[머니&머니] 변액보험 - 투자유망 보험상품

녹십자생명보험의 (무)녹십자변액유니버셜보험은 위험보장은 물론 투자 그리고 건강관리까지 한번에 어우를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보험의 위험보장에 투자성과에 따라 보험금이 변동되는 변액보험 그리고 보험료 납입 및 적립금 인출이 자유로운 유니버셜보험의 장점을 결합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녹십자생명이 제공하는 헬스케어서비스까지 제공받음으로써 은퇴 후 노후대비를 위한 다목적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

그리고 가입자의 사망원인에 관계없이 사망보험금을 보장받을 수 있고 입원, 수술, 암, 성인병, 입원비, 통원치료비 등도 모두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자신의 투자성향에 맞게 펀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년 12회 이내에서 펀드 변경이 가능하다. 적립금 중도 인출도 계약일 이후 1개월경과 후부터 보험년도 기준 년 12회까지 가능하다.

보험 가입한도는 주계약 1000만원부터 최고 10억 원까지며, 만 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월보험료는 주계약 가입금액에 따라 20만원 이상, 만원 단위로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녹십자생명이 제공하는 은퇴설계 및 건강설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가입 후 10년 이상 유지시, 보험차익에 대해 이자소득세가 비과세되고, 특약보험료에 대해서 연간 1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