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카드, 신용도 우수회원 7%대 파격금리

최종수정 2018.09.08 15:32 기사입력 2008.07.17 15:15

댓글쓰기

[머니&머니] 카드활용 - 車할부



삼성카드는 올 1월부터 현대·기아·쌍용 등 국내차 및 수입차 구입시 우량 직장인 및 신용도 우수회원에게 취급수수료, 근저당 설정비용 면제와 7%대의 파격적인 금리를 적용해주는 '자동차 카드할부' 상품을 출시했다.



할부금융사의 자동차 할부금융상품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취급수수료와 근저당 설정비용이 면제되며 약정서와 번거로운 서류절차가 단 한번의 카드결제로 간단하게 해결된다. 금리는 연 7.2%의 저금리가 적용된다.



또 사용한 카드종류에 따라 최고 1%의 포인트 적립 또는 1000원당 1S마일(삼성카드 자체 마일리지)의 항공마일리지 적립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부기간은 최장 36개월로 원리금균등 상환방식이다.



국내차의 경우 2~3개월 무이자 할부 구입이 가능하다. 만약 2500만원 정도의 차를 일반 자동차 할부가 아닌 36개월 자동차 카드 할부로 구입할 경우 할부 금융 취급 수수료 및 할부 금융 이자율과의 차액, 근저당 설정료 면제 등으로 인해 약 173만원을 절약할 수 있으며 카드사용 포인트와 마일리지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SK엔카와 제휴, 중고차 종합금융서비스도 제공한다. SK엔카 직영 매장을 방문해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들은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우선 중고차 구매시 최대 70만원까지 세이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세이브서비스란 차량 구매시 세이브 금액을 미리 차감하여 결제하고 카드를 사용해 쌓은 포인트로 대신 갚아 나가는 서비스다.



상환기간은 60개월이며, 이 기간 동안 카드 사용에 따른 포인트 적립율은 0.8%부터 최대 5%까지다. 또 기존 중고차 금리보다 훨씬 저렴한 최저 12.9%의 낮은 금리를 적용하는 할부금융서비스도 제공한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